금요일, 10월 7, 2022
spot_img
Home문화/연예오바마, tvN '월간 커넥트' 출연…"국내 프로그램 최초"

오바마, tvN ‘월간 커넥트’ 출연…”국내 프로그램 최초”

(서울=서울미디어넷) 양윤정 기자 =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국내 TV 프로그램에 처음으로 출연한다고 21일 tvN이 밝혔다.

tvN 측은 한 달에 한 번 온라인으로 세계적인 지식인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 ‘월간 커넥트’에 오바마 전 대통령이 나올 예정이라고 설명했다.

오바마 전 대통령을 온라인으로 연결해 인터뷰하는 형식으로, 방영 시기는 다음 달 6일 밤 11시 10분이다.

오바마 전 대통령은 방송에서 정치인이자 남편으로서 일과 가정에 모두 충실할 수 있었던 배경, 대중과 밀접하게 소통하는 과정, 회고록 ‘약속의 땅’ 출간 뒷이야기 등을 전할 예정이다.

tvN 관계자는 “오바마 전 대통령의 회고록 국내 출판을 담당하는 출판사를 통해 섭외를 진행하게 됐다”며 “‘젊은 세대들을 위해 회고록을 썼다’는 책 내용을 보면서 ‘월간 커넥트’에서 그의 통찰을 전달해보고 싶었다”고 섭외 배경을 밝혔다.

연출을 맡은 공효순 PD는 “국내 TV 프로그램 최초로 정치인이자 인간 오바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솔직한 인터뷰와 그의 특별한 인사이트를 월간 커넥트를 통해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”고 말했다.

유현준, 장예원, 김동환, 김지윤이 진행하는 ‘월간 커넥트’에는 마이클 샌델 미국 하버드대 교수와 세계적 투자자 짐 로저스 등이 출연한 바 있다.

RELATED ARTICLES

LEAVE A REPLY

Please enter your comment!
Please enter your name here

- Advertisment -spot_img

Most Popular

Recent Comments